“코미디빅리그 PPAP”로 포텐 터진 개그맨 김성원 근황

- Advertisement -

톡 건드리면 개인기가 나오고, 어떤 상황에서도 웃음을 끌어내는 사람. 데뷔 13년차 개그맨 김성원은 영어개그 1인자로 작년 근황올림픽에 출연하며 시청자들에게 큰 웃음을 주었는데요. PPAP를 통해 전성기를 맞이한 그는 여전히 ‘뼈그맨’으로 살아가고 있습니다.

근황올림픽 출연, 반응이 뜨거웠어요.

출처 – ‘근황올림픽’ 유튜브

근황올림픽 이후로 일이 잘 풀렸어요. 여러분! 감사합니다! 댓글들을 많이 봤어요. 너무 많은 분들께서 응원을 해주시고 그런 댓글을 하나하나씩 접하다 보니까 힘이 생기더라고요.

‘코미디 빅리그’ PPAP로 대박…

출처 – ‘근황올림픽’ 유튜브

트렁크 안에도 판넬을 제가 늘 가지고 다녀요. 그 코너가 유튜브 전용이에요. 녹화를 같이 다 떠요. 하지만 그 코너만 유튜브에 나오죠.

코너는 대박…비하인드 들어볼 기회가 없었어요.

출처 – ‘근황올림픽’ 유튜브

제가 이걸 6년 전에 ‘개콘’에서 먼저 검사를 받았어요. 근데 공영 방송이다보니 못했죠. ‘코빅’가서 1회를 찍고 반응이 좀 오더라고요. 감독님이랑 메인 작가님께서 조금 더 세게 해도 될 거 같다고 하셔서 나온게 ‘새끼손가락’과 ‘텐(10)’ 정도였죠.

가족분들도 정말 좋아하셨을 거 같아요.

출처 – ‘근황올림픽’ 유튜브

어머니는 ‘PPAP’ 초창기 때는 욕하면 어떡하냐고 그러셨는데 점점 좋은 반응이 오니까 잘한다고 칭찬하셨어요. 아버지께서도 아들 나오는 건 다 봐주시고 그랬는데 작년에 사고로 세상을 떠나셔가지고…희극인들도 사연이 다 많습니다.

PPAP 이후 구상 중인 코너가 있나요?

출처 – ‘근황올림픽’ 유튜브

재미있을 법한 걸 구상하고 있습니다. 힌트 하나 드릴게요. 영어에요.

영상 마지막으로 인사 부탁드려요.

출처 – ‘근황올림픽’ 유튜브

저는 여기 오는 게 너무 좋아요. 여러분들의 응원을 받고 PPAP를 이렇게 재밌게 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다시 만나다’ 출연했으니까 내년 ‘또 다시 만나다’ 3편에서 뵙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부끄러운 것도 모르고
그땐 그냥 너무 웃겼어요.

다른 인물들의 근황이 궁금하다면?

- Advertisement -

More Popular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