밸리댄스 추다가 ‘프듀 48’ 거쳐 아이돌 됐다는 걸그룹 멤버 근황

- Advertisement -

데뷔 6개월… 아직 파릇파릇한 신인이지만 6살 때부터 아이돌의 꿈을 키워 온 블링블링 유빈에게서는 ‘베테랑’의 느낌이 들더군요. 조금씩 부족한 부분을 채워나가고 있는 유빈이 더 큰 무대에서 더 많은 사람 앞에 설 날을 기대해 봅니다.

근황이 어떻게 되시나요?

‘아이돌올림픽’ 유튜브

이번에 첫 컴백인데 연습만 계속 하다가 무대에 딱 올라가니까 요즘 너무 행복합니다. 이번 타이틀 곡 ‘Oh MAMA’가 한 사람한테 푹 빠졌을 때 제 마음이 제어가 안 되잖아요. 그걸 ‘오마마’라는 감탄사로 재밌게 표현한 곡이거든요. 무대도 같이 보시면 좋을 곡입니다.

이번 앨범에 이런 걸 보여드리겠다 하는 게 있나요?

‘아이돌올림픽’ 유튜브

‘블링블링’을 좀 더 알리자 였어요. 블링블링 들으면 네일샵 ㅎㅎ 반짝반짝하다 이런 거 밖에 솔직히 생각 안 하시고 ‘김연자’ 선배님의 ‘블링블링’이 떠오르니까 ‘블링블링’을 들었을 때 우리 팀이 떠오르게 좀 더 노력을 하자 생각을 하면서 이번에 컴백을 준비했던 거 같아요.

‘프로듀스 48’ 출연 에피소드가 궁금해요.

‘아이돌올림픽’ 유튜브

그때 고등학교 1학년 이었어요. 첫 예능이자 첫 방송이었어요. 트레이닝도 같이 받으면서 실력도 전 몰랐는데 많이 늘었더라고요. 안무를 제가 개인적으로 빨리 따는 편이에요. 일본인 멤버 친구들이랑 알려줬었어요 제가. 근데 정작 제가 까먹은 거에요. 그때 깨달았죠. 아, 내가 습득력은 빠르지만 연습을 계속 해야 되는구나. 요즘은 춤 쪽으로도 보여드릴 때 계속 불안해서 정리를 하고, 연습을 하고 무대에 나가는 것 같아요.

가장 기억나는 무대가 있나요?

‘아이돌올림픽’ 유튜브

가장 기억에 나는 건 아무래도 ‘피카부’ 무대가 아닐까. 저는 그때 이길 줄 몰랐거든요. 제가 생각했던 결과랑 달라서 굉장히 기억에 남는 것 같아요.

어린시절 어떤 아이였나요?

‘아이돌올림픽’ 유튜브

‘아이돌올림픽’ 유튜브

제가 춤을 시작한 건 여섯 살 때였어요. 친구 따라서 밸리 학원을 갔었는데 너무 재밌게 추는 거예요. 그래서 흥미를 가지게 됐어요. 엄마한테 졸랐죠, 계속. 나도 친구 따라서 같이 학원 다니고 싶다고 하니까 “그래 같이 다녀봐” 해서 그때부터 춤을 계속 배우기 시작하다가 중학생 때 진로를 정할 때 쯤 missA 선배님의 뮤비를 보게 됐었어요. 그 때 그걸 보고 걸그룹이라는 직업이 되게 매력있다 생각을 해서 아이돌이라는 직업을 선택하게 됐죠.

연습생 시절 이야기가 궁금해요.

‘아이돌올림픽’ 유튜브

제가 회사를 운 좋게 ‘메이저9’을 만나서 데뷔를 했지만 여기가 첫 회사는 아니였고, 그 전에 연습생 생활을 총 합치면 4년을 했었어요. 사실 여기 회사를 들어오기 전에 한 번 데뷔 계획이 있었어요. 근데 그게 정리가 되고 나서 솔직히 말하면 그냥 포기할까.. 그냥 대학을 갈까 고민을 했었죠. 근데 뭔가 이거 아니면 제가 아무것도 안 할 것 같은 거예요. 나중에 또 늦게라도 후회할 것 같아서 마지막으로 도전을 했었죠.

팬들과 만나지 못해 아쉽지 않나요?

‘아이돌올림픽’ 유튜브

‘아이돌올림픽’ 유튜브

저희가 항상 무대를 끝내고 오면 영상을 찍고 온 느낌이 들더라고요. 앞에 팬 분들이 안 계시니까… 근데 최근에 저희가 팬미팅을 했어요. 소수의 인원만 모여서 진행을 했었는데, 그 때 데뷔를 한 게 실감이 나더라고요. 인터넷 상으로만 계속 소통을 하다가 실제로 사람 대 사람으로 만나니까 ‘실제로 존재하셨구나..’ㅎㅎㅎ 싶었어요. 그래서 그분들의 관심이나 사랑이 더 와닿았어요.

마지막으로 한마디 부탁드려요.

‘아이돌올림픽’ 유튜브

‘블링블링’ 인스타그램

안녕하세요, ‘블링블링’ 막내 유빈입니다! 언니들 없이 혼자 인터뷰를 하는 게 처음이라서 엄청 사실 걱정을 했는데 잘 마무리가 된 것 같아서 너무 기분이 좋고요. ‘Oh MAMA’ 이번에 타이틀 곡 많이 사랑해주시고 손가락 댄스도 많이 관심 가져주세요. 많관부 해주세요!ㅎㅎ 감사합니다.

팬미팅을 하고 나니까 그분들의 관심이나 사랑이 더 와닿았어요.

다른 인물들의 근황이 궁금하다면?

- Advertisement -

More Popular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