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BC 뉴스와 진지한 인터뷰를 나누고 있는 외국인 교수. 그 뒤로 딸이 춤을 추며 들어오고, 연이어 보행기를 탄 아들이 등장하자 어머니가 슬라이딩을 하며 달려와 아이들을 데리고 나갑니다. 로버트 켈리 교수님과 슬라이딩 했던 그의 아내를 함께 만나봤습니다.
‘무한도전’ 레전드 에피소드로 꼽히는 ‘돌+I 콘테스트’. 박명수 님을 향해 “대머리 깎아라”라고 말했던 청년을 기억하시나요? 바로 최창희 님입니다. 오늘은 ‘무한도전 돌+I 콘테스트’에서 주목 받았던 최창희 님을 만났습니다.
1999년에 클레오로 데뷔한 가수. 큰 인기를 얻었던 이 팀의 대표 멤버였죠. 가수 채은정님을 만났습니다. 엔젤이라는 이름으로 솔로 활동을 이어갔지만, 녹록치 않았죠.
어떤 장면이나 모습이 '밈' 이 됐을 때, 아무래도 궁금한건 그 당사자의 반응이죠. 혹시 기분나쁘진 않을까, 본인 의사와 상관없는 화제가 거북하진 않을까. 와칭제노는 정반대였습니다. "감사하고 힘이 됐다"라고 말하는 그녀를 만났습니다. 함께 보시죠.   ‘베비와, 베비와, 베비 와아아아칭!’ 왜 갑자기 소리를.. 제노: “베이비...
개그콘서트 '마빡이' 코너 속 대빡이로 활약했던 개그맨 김대범. 그는 '개콘' 속 수많은 코너에서 다양한 역할을 소화하며 꾸준히 사랑 받았던 개그맨입니다. 그런데 어느 순간부터 TV에서 볼 수 없게 되었죠. 어떤 사연들이 있었던 걸까요.
두 팔이 없는 무에타이 관장... 불가능할까요? 이기섭 관장은 1,000명이 넘는 제자들을 가르쳤고, 그 중 4명은 챔피언입니다.
'내 삶의 반'이라는 히트곡을 남긴 가수 한경일 님을 기억하시나요? 히트곡을 남겼음에도 10년 동안 벌어들인 수익은 0원이었습니다. 도대체 무슨 일들이 있었던 걸까요. 한경일 님을 직접 찾아가 근황을 들었습니다.
2007년도 유행했던 한글리쉬의 창시자이자 1세대 래퍼, 미스터 타이푼을 만났습니다. 요즘 유행하는 틱톡이나 유튜브 쇼츠의 원조라고도 볼 수 있겠네요. 은지원 길미와 함께 클로버로 활동했던 이야기와 비하인드 스토리도 들어봤습니다. 이후 이태원 클럽을 운영하고, 지금은 가정을 돌보는데 집중하고 있다고 합니다. 8년 만에...
코드쿤스트 앞에서 "유아 마이 엔젤!!!" 을 외쳤던 엇박천재래퍼, 모두의 뇌리에 강하게 박혔던 그 래퍼를 찾아갔습니다
인터넷에 많은 레전드 짤이 있죠. 그 중에 대표격이라고 할 수 있는 ‘히말라야 몸개그’를 아시나요? 10년이 훨씬 넘은 현재까지도 회자되면서 전설의 짤이라고 불립니다. 문득 궁금했던 당사자의 반응, 부산으로 찾아갔습니다.
'무한도전'에서 당찬 신입 리포터로 등장해 대중에 눈도장을 받은 개그우먼. 맹승지는 2013년, 그야말로 혜성처럼 나타난 신인이었습니다. 주요 포털사이트의 실시간 검색어 1위를 휩쓸며 라이징스타로 떠올랐고, 그 해 MBC 연예대상에서 신인상을 수상합니다.
오늘은 그룹 유키스의 리더 수현 님을 만나뵈러 갔습니다. 2017년 이후로 그룹 활동이 없으셔서 근황을 여쭙고자 합니다. 오늘 인터뷰에서는 지금까지 밝히지 않았던 어려웠던 어린 시절을 말씀해주셨는데요. 어려운 사람들을 도와주고 싶다는 그는 이미 뒤에서 조용히 선행을 베풀고 있었습니다. 밝은 에너지로 인터뷰를...
'사랑과 전쟁' 을 통해 ‘국민불륜녀’라는 수식어를 가지게 된 배우 민지영. 공채 탤런트 출신으로 각종 드라마와 연극 무대를 누빈 실력파 연기자는 그만큼 확실하게 사람들의 머릿속에 자신의 존재감을 각인시켰습니다
'천재 테란'으로 불리며 등장과 동시에 스타리그의 정상에 올라섰던 1세대 프로게이머. 스타크래프트 게임 리그의 흥행을 이끈 대표적인 스타 플레이어죠. 이윤열 선수를 만났습니다. 새로운 근황을 자랑하는 그와 함께한 인터뷰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역도산, 김일, 이왕표를 잇는 전설의 프로레슬러, 노지심 선생님의 근황이 궁금했습니다. 압도적인 풍체와 살기가 느껴지는 눈빛... 하지만 이야기를 나눈지 불과 5분만에 선생님이 삼촌처럼 친근해졌습니다.
오늘은 지난 해 해체한 걸그룹인 ‘베리굿’의 멤버였던 ‘고운’양을 만나러 갔습니다. 팀 해체 후 4개의 솔로 앨범을 내시고, 곡을 쓰시는 등 프로듀서로서 새로운 삶을 살고 계셨는데요. 어린 나이에 데뷔한 그에게선 또래와는 다른 성숙함이 느껴졌습니다.
'나는 솔로 6기'의 화제의 참가자 '옥순'을 기억하시나요? '블랙핑크 지수' 닮은꼴로 유명해져 '어금니 헤프닝'까지 있었죠. 최근 28살의 나이로 수능을 다시 봐 한의대를 합격한 근황으로 많은 사람에게 놀라움을 안겨줬는데요
2년 전 아쉽게 우리 곁을 떠난 그룹이 있죠. 바로 ‘러블리즈’인데요. 해체 후 처음으로 모습을 드러낸 러블리즈의 리더 ‘베이비소울’을 만났습니다. 특유의 차분하면서도 상냥한 말투에도 불구하고 단단한 마음이 느껴졌는데요. 한숨도 못 자는 살인적인 스케줄 속에서도 활동하는 게 좋았다는 말이 인상 깊었습니다....
오늘 만나 뵐 분은 과거 아역 배우로 맹활약하셨던 배우 손무 님입니다. 지난 8년 동안 동대문에서 노점 생활을 하시면서 큰 성공을 거두셨다고 합니다. 코로나 때문에 최근 강릉 사천항에서 어부 일을 하면서 지내고 계신다고 합니다.
‘웃찾사’의 인기 코너였죠. <극과 극>에서 ‘섹시와 보이시’로 활약했던 개그우먼 박민영 님을 만나뵀습니다. 다른 이들을 웃기는 직업은 결코 행복하지만은 않을 텐데요. 박민영 님도 혼자서 힘들었던 날들을 이번 인터뷰를 통해 솔직하게 털어 놓으셨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