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뱅과 트와이스를 보고 한국으로 홀로 건너온 일본인 소녀 근황

- Advertisement -

생각해 보면 아이돌은 운동선수와 닮아있습니다. 철 없이 뛰어놀기만 할법한 어린 나이에 벌써 인생의 진로를 정하고, 성인이 되기 전부터 그 험난한 길에 자신을 던지는 것이죠. 그래서인지 데뷔를 이룬 아이돌들은 대게 성숙하고, 진지합니다. 빅뱅과 트와이스를 보고 어머니께 ‘한국에 가겠다’라고 말한 일본인 소녀, 야스후쿠 마린. 그 어린 딸의 눈빛이 얼마나 간절했는지, 어머니 역시 “그래”라고 하셨다네요. 이제 블링블링의 멤버로 데뷔했지만 연습과 훈련을 멈추지 않고 더 크게 성장하는 야스후쿠 마린을 기대합니다.

k-pop 가수를 꿈꾸게 된 계기가 궁금해요.

출처 – ‘아이돌올림픽’ 유튜브

빅뱅 선배님 콘서트를 보러 가게 됐는데, 그때 보고 너무 멋있는 거예요. 그다음에 트와이스 선배님들의 오디션 프로그램(식스틴)을 보고 ‘우와 진짜 멋있다’ 그때부터 뭔가 저도 해보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엄마한테 저 k-pop이 너무 좋아서 한국 가고 싶다고 말했어요. 처음으로 제가 하고 싶은 걸 얘기했어요. 그래서 엄마도 ‘하고 싶으면 해’ 이렇게 말씀하셨어요.

마린의 어린 시절이 궁금해요.

출처 – ‘아이돌올림픽 유튜브’

제 어린 시절은 되게 조용하고, 춤은 7살부터 시작했어요. 제가 친언니가 있는데 ‘춤을 배우고 싶다’라고 말했어요. 그렇게 같이 하게 됐어요. 저는 원래 노래도 안 하려고 했었어요 근데 친언니가 같이 하자고 해서 하기 싫었는데 일단 같이 했어요. 언니도 일본에서 밴드로 데뷔를 했었어요. 언니도 춤도 노래도 잘해요. 요즘 들어 언니랑 닮았다는 말 듣는데 언니는 기뻐하는 것 같은데 저는 ‘언니랑 닮았다고?ㅎㅎ내가~!?’ 이래요 ㅎㅎ 언니는 되게 귀엽게 생겼어요.

일본에서 느끼는 k-pop은 어떤가요?

출처 – ‘아이돌올림픽’ 유튜브

일본 아이돌들은 귀여운 느낌이 강하다면, k-pop은 퍼포먼스가 되게 멋있는 느낌이에요. 연습할 때도 선생님이 무섭거나 그런 걸 봤었어요. 저는 하면서 되게 재밌어요.

3년간의 연습생 생활, 쉽지는 않았을 것 같아요.

출처 – ‘아이돌올림픽’ 유튜브

연습생 평가가 한 달에 한 번씩 있었는데, 그때마다 되게 떨렸어요. ‘잘할 수 있을까’ ‘못하면 어떡하지’ 이런 생각도 하고 항상 열심히 해야겠다고 다짐했어요. 일본에 있을 때도 한국어에 대한 관심이 많아서 공부를 했어요. 하지만 한국어 쓸 때는 아직도 헷갈려요. 제가 한국 음식을 좋아해서 일본에서도 떡볶이 많이 먹었어요.

음악 방송 활동은 어때요?

출처 – ‘아이돌올림픽’ 유튜브

재밌어요. 근데 아직까지는 만족은 못 해요. 보면서 ‘아 내가 이렇게 했었구나’ ‘다음에는 조심해야겠다’ 이런 생각 해요.

데뷔했을 때의 기분도 궁금해요.

출처 – ‘아이돌올림픽’ 유튜브

데뷔하기 전에 ‘데뷔한다’,’데뷔할 거야’라는 말은 많이 들었었는데, 많이 미뤄졌어요. “이 멤버로 데뷔한다”라는 말을 들었을 때는 ‘다행이다’ 그런 느낌을 받았어요. 혹시나 같이 데뷔를 못 할 수도 있잖아요. 대표님께서 멤버 이름 하나하나씩 말씀하셨어요. 이 멤버들과 같이 데뷔할 수 있어서 다행이라는 생각을 했어요.

마지막으로 말 한마디 부탁드려요.

출처 – ‘아이돌올림픽’ 유튜브

출처 – 블링블링 인스타그램

저희 블링블링이 미니앨범 ‘CONTRAST’로 컴백을 했는데, 저희가 정말 열심히 준비했으니까 응원해 주셨으면 좋겠습니다. 앞으로도 열심히 하겠습니다. 파이팅!

이 멤버들과 같이 데뷔할 수 있어서 다행이다

다른 인물들의 근황이 궁금하다면?

- Advertisement -

More Popular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