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피자를 좋아하지 않는 사람은 드물죠. 보통 피자는 얇은 도우에 포핑을 얹지만 오늘 소개해 드릴
피자는 아주 두툼한 도우에 피즈를 잔뜩 얹어 만든 시카고 피자입니다!
피자 전문점이 아님에도 불구하고 비교적 저렴한 가격과 훌륭한 맛으로 소문난 맛집인데요. 특히 피자에 들어가는 치즈 양이 장난아니랍니다.


메뉴는 시카고 피자를 포함하여 총 8가지가 있네요. 시카고 피자는 18,000원이며 그 외 피자들은 15,000원으로 저렴한 가격으로 즐길 수 있습니다.
치즈폭탄 시카고 피자 만드는 법을 자세히 들여다보도록 하죠.

제일 먼저 도우를 반죽하기 위해 밀가루를 챱챱 뿌려줍니다.

그리고 그 위에 숙성된 반죽을 올려줍니다. 그다음 손바닥과 손가락을 사용해서 도우의 둥근 형태를 어느정도 잡아준 후, 반죽을 기계에 넣어 얇게 펴주세요.

오븐에 들어갔을 때 도우가 부풀지 않게 하기 위해 가로 세로로 밀대로 밀어 구멍을 펴주세요.
구멍이 아주 송송 났네요.

도우가 들러붙지 않게 하기위해 팬에 식용유를 골구로 발라주고 도우를 올려주세요. 자칫하면 도우가 미끌어지겠어요ㅋㅋ

그다음 치즈를 올려줄 차례인데요. 한 손이 아닌 무려 두손으로!! 치즈를 가득 잡아 도우 위에 올려줍니다. 치즈가 산처럼 쌓였네요ㅎㅎ


밖으로 삐져 나온 도우를 팬 안으로 집어넣어 주세요. 한 치의 빈틈도 허락히시지 않는 사장님은 치즈를 한 번 더 올려주셨어요!

오븐에 팬을 넣고 치즈가 녹을때까지 기다려줍니다. 금방이라도 치즈가 흘러내릴 것 같아요,,ㅎㅎ

이제 토핑 타임~ 먼저 토마토 소스를 듬뿍 떠서 펴발라 줘요. 그리고 채썬 양파와 파프리카를 올린 후 페페로니와 베이컨로 가져줍니다. 감쪽같죠^^?

동글동글한 불고기와 올리브를 군데군데 올려 토핑을 완성시킵니다!


오븐에 넣은 후 인내심을 갖고 기다려주면 향긋한 냄새와 함께 피자가 완성됩니다!!

마지막으로 화룡점정 파마산 치즈가루를 토핑이 안보일 때까지 뿌려주세요~

사이좋게 나눠먹을 수 있도록 가위로 8등분을 내줍니다. 틈 사이로 치즈가 주르륵 흐르네요. 역시 치츠 폭탄다워요.

산본시장 손마스로!
사장님의 넉넉한 마음으로
완성되는 시카고 피자,
치즈폭탄 맞으러
가보는건 어떨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