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는 아이돌들도 (전부는 아니지만) 당당하게 연애 사실을 밝히고 공개연애를 하는 시대. 하지만 불과 10년 전만 해도 전세계를 충격에 빠뜨린 어마어마한 사건이 있었다.

미네기시 미나미 인스타그램

때는 2013년 1월, 일본의 걸그룹 ‘AKB48’의 멤버인 미네기시 미나미와 보이그룹 ‘GENERATIONS from EXILE TRIBE’의 멤버인 시라하마 아란과의 스캔들이 발생한 바 있다.

미네기시 미나미 인스타그램

미나미가 아란의 숙소에서 하룻밤을 묵었다는 사실이 주간문춘에 의해 폭로된 것. 이후 미나미는 삭발을 한 채 눈물의 사과를 하는 모습을 유튜브에 공개해 전세계의 많은 이들을 충격에 빠뜨렸다.

이미 연애한다는 이유로 팀에서 퇴출당한 멤버가 다수였던 터라 두려움에 자진해서 삭발에 눈물의 사과까지 한 미나미. 당시 MBC 9시 뉴스에서도 미나미의 삭발 사과영상이 공개되기도 했다.

미네기시 미나미 인스타그램

여러모로 큰 논란이 된 후 미나미는 선발멤버에서 연구생으로 강등되는가 하면, 이후에도 이런저런 구설과 풍파 속에 지난 해 ‘AKB48’을 졸업했다.

미네기시 미나미 인스타그램

이제는 개인활동을 이어오고 있는 미네기시 미나미는 지난 8월 16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유튜버 테츠야와 결혼했다는 소식을 전했다.

미네기시 미나미 인스타그램

남편인 테츠야는 ‘토카이 테이오(동해 온에어)’라는 유튜브 팀의 리더로 658만명이라는 어마어마한 구독자를 지녔으며, 고등학교 시절부터 미나미의 팬이었다고 한다.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1
+1
1
+1
4
+1
1
+1
5

랭킹 뉴스

실시간 급상승 뉴스 베스트 클릭

금주 BEST 인기글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