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윤지 인스타그램

지난 해 9월 원로 코미디언 이상해의 아들과 결혼한 김윤지(NS윤지). 신혼의 단꿈에 젖어 행복할 최근 또다른 엄청난 소식을 전했다.

김윤지 인스타그램

바로 할리우드에 진출했다는 것. 김윤지가 출연하는 작품은 넷플릭스 오리지널 ‘리프트’라는 작품으로 다국적의 도둑들로 구성된 크루가 테러리스트와 맞선다는 이야기.

‘리프트’ 촬영 중인 김윤지

‘맨 인 블랙: 인터내서널, 분노의 질주: 더 익스트림’ 등을 연출한 F. 게리 그레이 감독이 연출을 맡았고 샘 워딩턴, 장 르노를 비롯해 ‘스파이더맨’ 시리즈의 제이콥 배덜론과 ‘쥬만지’로 익숙한 케빈 하트가 함께 출연한다. 

좌측 우슬라 코르베로

특히나 이번 작품에는 ‘종이의 집’ 시리즈에서 ‘도쿄’ 역으로 국내에서도 많은 사랑을 받은 배우 우슬라 코르베로도 출연하는데 작품을 촬영하면서 절친이 되었다고 한다.

김윤지 인스타그램

지난 3개월간 이탈리아, 영국 등의 해외에서 촬영을 마치고 돌아온 김윤지. 초등학교 4학년때 미국으로 이민을 가 UCLA에서 무용을 전공하다 한국으로 돌아와 가수로 활동했다.

tvn 마인

덕분에 유창한 영어실력을 겸비한 김윤지. 2018년부터 배우로서 SBS 드라마 ‘황후의 품격’과 지난 해 tvN ‘마인’ 등의 작품에 출연해 연기력을 뽐낸 바 있다.

김윤지 인스타그램

해외 진출을 위해 20편이 넘는 외국 작품의 오디션을 봤다는 김윤지. 그간의 노력이 드디어 빛을 보게 되었다. 앞으로도 더 활발하고 멋진 활동 이어나가길 응원한다.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3
+1
3
+1
1
+1
2

랭킹 뉴스

실시간 급상승 뉴스 베스트 클릭

금주 BEST 인기글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