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NA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국내에서의 큰 인기에 힘입어 넷플릭스 글로벌 프로그램 1위에도 등극한 ENA 드라마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ENA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주연인 박은빈을 비롯해 주현영, 최수연, 진경 등 여배우들의 활약에 이어 강기영, 강태오 등의 남배우들 역시도 따뜻한 연기로 인기몰이를 하고 있다.

ENA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특히나 잘생긴 외모에 성격까지 좋은 송무팀 직원 ‘이준호’ 역의 강태오. 작품 속에서 우영우’ 역할의 박은빈과 러브라인을 기대하게 만들며 여심을 훔치고 있다.

KBS 녹두전

2013년 웹드라마 ‘방과 후 복불복’으로 데뷔해 어느덧 10년차 배우가 된 강태오. 기존에 다양한 작품에 출연했던 그는 이번 작품으로 배우로서의 이름을 널리 알리고 있다.

싱글즈

드라마의 큰 인기에 더불어 데뷔 10년만에 최고의 캐릭터를 만난 강태오. 아쉽게도 이번 작품 이후로 당분간 그를 작품에서 만나지 못할 예정이다.

JTBC 런 온

바로 이번 작품을 마지막으로 군대에 입대할 것이 예정되어 있기 때문. 방영 전 가진 제작발표회에서 군입대 관련 질문을 받은 강태오.

ENA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이번 작품이 마지막 작품이라고 해서 복합적인 감정이 들거나 그런 느낌은 없었다고 밝힌데 이어 사실은 실감나지 않는다고 솔직하게 밝히기도 했다.

서프라이즈

강태오는 서강준, 공명, 이태환, 유일 등이 속한 배우 그룹 ‘서프라이즈’ 출신으로 서강준과 공명, 이태환에 이어 4번째 입대를 앞두고 있다.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1
+1
1
+1
0
+1
0
+1
6

금주 BEST 인기글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