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효주 인스타그램

배우 한효주와 신현빈이 인스타그램을 연예계 절친다운 놀라운 행보를 공개했다. 전시회/카페/공연/평양냉면 먹방까지 무려 3일이나 함께 데이트를 한 것ㅋ

신현빈 인스타그램
한효주 인스타그램

먼저 ‘Frieze Seoul 2022’ 전시회를 함께한 두 사람은 다음 날 ‘안드레아 거스티’의 전시회를 함께한 후 카페에서의 오붓하고도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작품을 감상하는 서로의 뒷모습을 찍어주는가 하면 자연스러움이 가득한 모습을 공개한 두 사람.

한효주 인스타그램

마지막으로 한효주는 국립창극단의 공연 ‘귀토-토끼의 팔란’을 관람했다는 후기를 공개했는데, 이번에도 신현빈이 함께한 모습이 포착었으며 두 사람은 행복한 모습으로 평양냉면을 즐기는 모습으로 마무리 했다.

한효주 인스타그램

아직 작품을 같이 한 적은 없지만 사석에서 만난 인연을 통해 절친이 된 두 사람. 평소 함께한 일상을 종종 공개하기도 하는데 3일 연속 함께 데이트를 하는 걸 보니 역시 보통의 우정은 아닌듯 하다.

한효주 인스타그램

올 상반기 영화 ‘해적: 도깨비 깃발’에서 기존과는 달리 카리스마 넘치는 리더의 모습을 보인 한효주는 하반기 넷플릭스 ’20세기 소녀’의 특별출연에 이어 ‘독전 2’ 촬영에 한창이다.

신현빈 인스타그램

신현빈 역시 올 상반기 티빙 오리지널 ‘괴이’에 출연했으며, 오는 11월 방영 예정인 JTBC 드라마 ‘재벌집 막내아들’에서 송중기와 호흡을 맞춰 열심히 촬영 중이다.

한효주 인스타그램

각각 활발한 활동 중에도 한 작품에는 출연한 적 없던 두 절친 배우 한효주와 신현빈이 한 작품에서 연기 케미를 선보이는 날도 언젠가는 오지 않을까 기대해 본다.

신현빈 인스타그램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1
+1
1
+1
0
+1
1
+1
0

금주 BEST 인기글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