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정재 인스타그램 / 할리우드 리포터

이정재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정호연과 함께 촬영한 할리우드 리포터의 화보 사진을 공개했다. 다소 시크하게 나란히 앉아있는 두 사람의 모습과 이정재가 정호연을 백허그하며 환하게 웃고있는 모습도 있다.

정호연 인스타그램

두 사람의 훈훈한 모습에 많은 이들이’ ❤️좋아요’를 누르고 있는데 이 중에는 정호연의 오랜 연인인 이동휘 역시 포함돼 있어 눈길을 끈다.

장윤주 인스타그램

지난 2015년부터 7년동안 열애를 이어오고 있는 이동휘와 정호연. 두 사람은 특별히 연애 사실을 숨기진 않았지만 서로의 SNS에서 특별히 서로의 모습을 게재한다거나 하는 티를 낸 적은 없다.

이동휘는 올 초 정호연이 미국 배우조합상에서 여우주연상을 차지하자 7년만에 처음으로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연인인 정호연의 모습에 메달을 합성한 모습을 게재하며 축하와 뿌듯함을 표현하기도 했다.

인터넷 커뮤니티

모델에서 뒤늦게 배우로 데뷔한 연인을 전폭적으로 지지하고 있는 이동휘. 지난 8월 15일에는 자신의 연인인 정호연은 물론 류준열-혜리 커플과 함께 팝스타 빌리 아이리시의 내한공연에서 모습이 목격되기도 했다.

이동휘 인스타그램

이동휘는 오는 10월 넷플릭스 ‘글리치’의 공개를 앞두고 있으며, 디즈니+ ‘카지노’와 영화 ‘범죄도시 4’의 빌런으로 캐스팅 소식을 전하며 본업인 배우로서 바쁘게 지내고 있다.

정호연 인스타그램

‘오징어 게임’으로 글로벌 스타로 등극한 정호연은 영화 ‘가정교사’와 애플TV+의 ‘디스클레이머’의 출연을 확정했다. 바쁜 와중에도 서로에 대한 존중과 격려를 아끼지 않는 두 사람의 모습 참 보기 좋다.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3
+1
3
+1
3
+1
2

랭킹 뉴스

실시간 급상승 뉴스 베스트 클릭

금주 BEST 인기글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