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군홍보대

지난 4월 30일 해군 군악대에서의 복무를 마치고 제대한 배우 박보검이 최근 ‘지누션’의 기부천사 션의 인스타그램에서 그 모습을 자주 드러내고 있다.

션 인스타그램

지난 9월 3일 션은 박보검과 함께하는 독립유공자 후손을 위한 희망의 집짓기 7호 집인 경북 청송의 신돌석 장군의 후손분들을 위한 집을 짓고있다는 사실을 공개했다.

션 인스타그램

미소를 지은 채 함께한 모습을 공개한 션은 기념사진과 함께 박보검이 해당 7호 집은 공사에도 직접 참여해 120%의 할당을 했다며 고마움을 표시하기도 했다.

션 인스타그램

션은 2020년부터 광복절을 맞이해 기부 마라톤인  815런을 개최하고 있으며, 해당 행사로 번 21억 3천여만원의 기금으로 전국에 있는 독립유공자 후손들을 위한 집을 지어주고 있다.

션 인스타그램

박보검은 이번 집짓기 행사에 참여한 것은 물론 오는 9월 개최될 또 다른 기부 행사인 ‘히어로 레이스’에 참가하기 위해 션, 임시완 등과 함께 훈련에 임하고 있다.

W

2020년 입대 후 무려 7년여동안 남모르게 한 보육원의 후원을 해왔음이 밝혀져 화제를 일으키기도 했던 박보검. 제대한 이후에도 그의 선행은 계속 이어질 예정이다.

박보검 트위터

한편 박보검은 지창욱, 박서준, 권나라, 김유정 등의 배우들과 함께 세계관 대통합 리유니언 예능 프로그램인 티빙 ‘청춘MT’를 통해 시청자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곧 좋은 작품 소식도 들리길!

티빙 / 청춘MT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3
+1
18
+1
15
+1
4
+1
2

랭킹 뉴스

실시간 급상승 뉴스 베스트 클릭

금주 BEST 인기글

5 전체 댓글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