혜린 인스타그램

걸그룹 ‘EXID’의 멤버 혜린. 지난 2017년 수능을 앞두고 라디오에 출연해 수험생들에게 필요한 것이 무엇인지 팁을 알려주는 시간을 가졌다.

혜린 인스타그램

하니는 수능 때는 유독 날이 추우니 몸을 조금 따뜻하게 할 수 있는 것들이 필요할 것 같다고 답했는데 혜린은 ‘도시락’을 콕 집어 말했다.

혜린 인스타그램

이유인 즉슨 수능날에 도시락을 싸야하는지 몰랐기 때문이라고. 당연히 급식을 주는 줄 알고 그냥 갔다가 졸지에 쫄쫄 굶었다는 안타까운 사연을 공개했다.

혜린 인스타그램

또한 혜린은 자신의 경험에 빗대어 당 떨어질 때를 대비해서 간식거리들을 챙기는 것이 좋을 것 같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냄과 동시에 수험생들에게 중요한 팁을 전수했다.

혜린 인스타그램

2012년 ‘EXID’의 멤버로 연예계에 데뷔한 혜린. 메인보컬인 솔지와 하니가 팀들 대중들에게 알리는데 크게 기여했다면, 혜린은 여러 예능에서 활약하며 친근미를 인식시켰다.

헤린 인스타그램

뿐만 아니라 솔지가 건강상의 이유로 공백기를 갖자 솔지를 대신해 고음파트를 무난하게 소화해내며 팀의 활동을 이끄는데 큰 공을 세우기도 했던 혜린.

EXID 인스타그램

‘EXID’ 멤버들은 현재 각자의 소속사에서 개별활동을 이어나가는 중인 가운데 오는 9월 29일 데뷔 10주년을 기념하는 싱글앨범 ‘X’가 발매될 예정이라 팬들의 반가움을 사고 있다.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2
+1
0
+1
1
+1
1
+1
0

랭킹 뉴스

실시간 급상승 뉴스 베스트 클릭

금주 BEST 인기글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