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 아침뉴스에 자료화면으로 출연하던 ‘샤이니 키’
드디어 생방송 뉴스 출연!

샤이니 인스타그램

그룹 ‘샤이니’의 멤버 키가 9월 16일 MBC 아침뉴스인 뉴스투데이에 직접 출연해 놀라움과 반가움을 동시에 불러일으키고 있다.

MBC 뉴스투데이

아이돌이 인터뷰도 아닌데 뉴스에 출연하다니? 의아하게 생각하는 분들도 계시겠지만 팬들에겐 새삼스럽다기 보다는 ‘드디어! 마침내!’라는 반응이 나오고 있는 것이 사실.

MBC나혼자산다

현재 자사의 인기 예능 프로그램인 ‘나 혼자 산다’에 출연중인 키는 방송을 통해 텃밭을 꾸리고, 친구들을 만나는 등 다양한 일상을 공개하며 인기를 끌고 있다.

MBC 뉴스투데이

그런데 놀라운 것은 지난 1년여간 MBC 아침뉴스에서 ‘나혼산’에 출연중인 키의 모습이 무려 5회나 자료로 활용되었다는 것. 그것도 연예 뉴스가 아니라 경제뉴스라는 점이 의미있다.

키 인스타그램

키는 처음 대파값 하락과 관련한 뉴스에 자신의 모습이 나오자 인스타그램에 직접 업로드한 적도 있을 정도로 초반엔 꽤나 당황했다고ㅋ (참고로 자료화면으로 출연료를 받는다거나 보도국에 특별한 인연이 없다고 함)

하지만 여러차례 출연하다보니 ‘나혼산’ 멤버들과 언젠가는 직접 출연하는 것이 아닐까하는 생각을 했었다고 밝혔으며 문화 연예 뉴스 2가지를 시청자들에게 직접 전달했다.

샤이니 인스타그램

키는 최근 11개의 수록곡 중 총 4개의 곡에 직접 작사에 참여한 솔로 정규 2집 ‘Gasoline(가솔린)’을 발매했으며 오는 10월 단독 콘서트를 개최할 예정이다.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6
+1
1
+1
1
+1
0

랭킹 뉴스

실시간 급상승 뉴스 베스트 클릭

금주 BEST 인기글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