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제스 엔터테인먼트

걸그룹 ‘걸스데이’ 출신의 배우 이혜리와 류준열이 6년째 변함없는 애정을 드러내 대중들로부터 또 한 번 눈길을 끌고 있는 중이다.

혜리는 최근 연인인 류준열이 출연하는 ‘머니게임’의 촬영 현장에 직접 방문해 응원했고, ‘머니게임’의 한 스태프가 혜리과 함께 찍은 사진을 공개했다.

‘머니게임’ 스태프 인스타그램

해당 스탭은 사진에 ‘혜리씨 남친이 찍어 줌’이라는 메시지로 해당 사진을 류준열이 찍어준 것임을 인증했다.

‘머니게임’ 스태프 인스타그램

또 추가로 공개된 사진에는 ‘사랑하는 류준열 생일 축하합니다. 머니게임 팀 비행기 티켓팅 해놨습니다. 내년 에미상 타러 가시죠’라는 메시지의 커피차가 공개 됐다.

혜리 인스타그램

해당 차는 ‘준열쓰 1호 팬’이라는 메시지 역시 덧붙여져 있어 이 커피차 역시 혜리가 류준열의 생일을 기념해 직접 선물한 것임을 알 수 있다.

혜리 인스타그램

혜리와 류준열은 지난 2016년 드라마 ‘응답하라 1988’에 함께 출연한 것을 계기로 연인으로 발전했다. 가끔 결별설이 돌기도 했으나 두 사람은 전혀 개의치 않고 예쁜 사랑을 이어오고 있다.

인터넷 커뮤니티

어느덧 6년째 연애를 이어오고 있는 두 사람. 지난 8월 15일 빌리 아이리시의 내한공연에서 이동휘, 정호연 커플과 함께 콘서트를 즐기는 모습이 공개돼 여전히 잘 지내고있음을 드러낸 바 있다.

tvN10 어워즈

한편 혜리는 올 상반기 KBS 드라마 ‘꽃 피면 달 생각하고’에 출연했으며, 오는 10월 MBC 드라마 ‘일당백집사’로 안방극장에 복귀할 예정이다.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7
+1
0
+1
0
+1
1

랭킹 뉴스

실시간 급상승 뉴스 베스트 클릭

금주 BEST 인기글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