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 전 시댁의 극심한 반대 겪었다는
한의사 사모님 장영란

2009년 두 살 연하의 한의사와 결혼한 방송인 장영란. 두 사람은 SBS ‘진실게임’의 일반인 출연자와 패널로 처음 만나 인연을 맺게 되었는데요.

장영란 인스타그램

장영란의 톡톡 튀는 매력에 반한 남편의 적극적인 대시로 결혼에 성공한 두 사람. 장영란은 결혼 전 남편이 연하이다보니 잘 꼬셔서 다른 선배를 소개받을 생각이었다고 합니다.

KBS 옥탑방의 문제아들

하지만 시간이 지나며 모성애가 생겨 지켜주고 싶다는 생각을 하게된 장영란은 남편과 결혼하게 되었고, 슬하에 1남 1녀를 뒀으며 시댁의 사랑도 한몸에 받아 부러움을 사곤 하는데요.

장영란 인스타그램

그런데 장영란은 처음부터 환영받는 며느리는 아니었다죠. 아무래도 아들보다 연상인데다가 연예인 며느리가 영 마음에 들지 않았던 시부모님은 두 사람의 결혼을 반대했다고 합니다.

장영란 인스타그램

극심한 반대에 마음고생이 이만저만이 아니었던 두 사람. 덕분에 프로포즈는 꿈도 꾸지 못했고 결혼식 날짜를 열흘 앞두고서야 ‘그래 알겠다. 해라’라며 허락을 받게 되었다고 합니다.

KBS 옥탑방의 문제아들

허락은 했지만 여전히 마음에 들지 않았던 시부모님. 장영란은 결혼식 사진에서 시어머니가 인상을 쓰고 있다는 사실을 공개했는데요. 지금은 너무나 행복하고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고 합니다.

장영란 인스타그램

장영란의 남편은 어머니가 (장영란이) ‘그때는 이미지가 그랬지 않니’라며 미안해하셨다고 하는데요. 아버지는 “나는 반대 안 했다”라고 발뺌하는 사실을 밝혀 웃음을 안기기도 했습니다.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0
+1
0
+1
0

랭킹 뉴스

실시간 급상승 뉴스 베스트 클릭

금주 BEST 인기글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