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재석, 김연경, 이광수가 함께 하는 예능 ‘코리아 넘버원’
이광수와 김연경의 의외의 외모 싱크로로 남매 의혹 제기한 유재석

코리아 넘버원

넷플릭스의 신규 오리지널 예능 ‘코리아 넘버원’. 유재석이 김연경, 이광수와 함께 여러 분야 최고의 장인을 찾아다니며 일을 체험하는 노동 체험형 예능으로 그 예고가 공개되자마자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습니다.

일로 만난 사이

예고만 보면 tvN에서 했던 ‘일로 만난 사이’의 연장선으로 보이는데, 그럴만 한 것이 ‘일로 만난 사이’의 PD였던 정효민 PD가 연출에 나선 예능 프로입니다.

코리아 넘버원

예고만 봐도 쪽 염색, 죽방멸치, 갯벌 조업, 기와 만들기 등 그야말로 노동 예능의 끝판왕을 모두 체험하는 세 사람인데요. 시청자들의 주목을 끈 것은 식빵언니 김연경과 기린 이광수의 의외의 외모 싱크로율.

코리아 넘버원

둘의 얼굴을 반반 겹쳐도 위화감이 없을 정도로 닮아서 유재석은 “너희 둘이 남매인 줄 알았다’며 ‘좌광수 우광수, 좌연경 우연경’이라고 말해 폭소케 했는데요.

코리아 넘버원

운동선수답게 광수를 능가하는 힘으로 일을 척척 해내는 모습을 보여준 식빵언니 김연경의 모습과

코리아 넘버원

갯벌에서 바지가 벗겨질 정도로 열일을 한 기린 이광수

코리아 넘버원

그리고 어디서나 믿고 보는 ‘유느님’ 유재석의 입담으로 벌써부터 꿀잼 예능 탄생을 예고하고 있는데요.

코리아 넘버원

‘코리아 넘버원 아무나 되는게 아니네요’라는 광수의 말처럼 각고의 노력으로 자리를 일군 장인들을 만나 대한민국 최고의 예능인들과 선수가 함께 하는 ‘코리아 넘버원’은 벌써부터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3
+1
0
+1
0
+1
0

랭킹 뉴스

실시간 급상승 뉴스 베스트 클릭

금주 BEST 인기글

전체 댓글 1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