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병대 자원입대하더니 휴가까지 반납한
명불허전 열정 끝판왕 ‘샤이니’ 민호

마리끌레르

잘생긴 외모만큼 남다른 승부욕과 열정으로 유명한 ‘샤이니’의 민호. 연습생 시절 8시간의 긴 연습이 끝나고도 축구를 하러 갈 정도였으며, 데뷔 후에는 ‘출발 드림팀, ‘아이돌 육상대회’ 등에서 남다른 승부욕과 실력을 뽐낸 바 있다.

SM엔터테인먼트

SM과 연예계를 대표하는 열정왕인 그는 2019년 해병대에 자원입대해 군복무를 마쳤는데, 제대 전 주어지는 금쪽같은 말년휴가까지 자진 반납하고 마지막 훈련에 참여했다고 밝혀 많은 이들을 놀래킨 바 있다.

장사리: 잊혀진 영웅들

영화 ‘장사리: 잊혀진 영웅들’에서 군인 역할을 맡은 것을 계기로 해병대에 자원하게 됐다는 민호. 한겨울 바다 입수는 물론 비까지 맞아가며 힘들게 촬영을 하다보니 멘탈 강화는 물론 군인 정신까지 생겼다고.

장사리: 잊혀진 영웅들

‘해병대도 이것보단 쉽겠다’라는 생각을 하게 된 그는 자신만만하게 해병대에 입대했지만, 두 번째 되는 날 바로 후회했으며 ‘영화 촬영이 개꿀’이었다고 밝혀 웃음을 자아냈다.

JTBC 아는 형님

정신없는 첫 날을 보내고 났더니 잠을 재우지 않아 말 그대로 밤을 꼴딱 샜다는 민호. “일주일 뒤엔 더 힘들어진다. 나갈 사람은 지금 손을 들라”는 교관의 말에 정말 몇 명은 손을 들었고 그 역시 심각하게 고민했다고 한다.

MBC 라디오스타

하지만 자신이 해병대에 입대한다는 사실에 너무 많은 기자들이 찾아왔던데다가, 어머니까지 우셨는데 “힘들어서 나왔습니다” 할 수 없었다고 밝혀 또 한 번 웃음을 자아냈다.

민호 인스타그램

하지만 이내 군 생활에 적응한 민호. 특수부대인 UDT 대원 20명과 3km 달리기 훈련을 했는데 4등으로 완주해 자신 뒤로 들어온 UDT 대원들을 혼나게 만들었다며 남다른 체력과 열정을 자랑했다.

넷플릭스

패션계를 배경으로 하는 넷플릭스 ‘더 패뷸러스’로 돌아온 민호. 극 중 프리랜서 리터쳐 ‘지우민’ 역할을 맡았는데, 공교롭게도 실제 성격과는 정반대로 열정 빼곤 모든 것을 다 갖춘 캐릭터를 연기해 흥미를 더하고 있다.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0
+1
0
+1
0

금주 BEST 인기글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