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로도 활약중인 조니 뎁 딸, 릴리 로즈 뎁
현역 톱모델에게 저격당한 사연

릴리 로즈 뎁

할리우드 대표 금수저 출신 연예인이라고 하면 손꼽히는 릴리 로즈 뎁. 이름에서 알 수 있다시피 유명 배우인 조니 뎁과 엄마 바네사 파라디 사이에서 태어난 딸.

조니 뎁 과 릴리 로즈 뎁

평소 ‘nepo baby(유명한 부모 덕분에 성공할 가능성이 높은 사람) 즉 일명 ‘금수저’로 불려왔던 그는 자신이 그렇게 불리고 있다는 사실을 알고 있지만 “말도 안 된다”고 해명했다.

바네사 파라디와 릴리 로즈 뎁

의사를 부모로 둔 의사에게 “넌 부모님이 의사라서 너도 의사가 된 것”이라고 하지는 않을 것이라는게 그의 논리. 자신이 노력해서 지금의 위치에 올랐지만 많은 사람들이 선입견을 갖고 있는 것 같다고 밝혔다.

비토리아 세레티

하지만 이 인터뷰에 분노한 톱모델 비토리아 세레티는 자신이 데뷔한 후 5년동안 겪은 일을 그에게 보여주고 싶다며 자신의 SNS를 통해 릴리 로즈 뎁을 대놓고 저격했다. 단순히 캐스팅이 되지 못하는 것에 대한 얘기는 아니라는 세레티.

캐스팅에 실패 후 돌아갈 비행기 티켓 값이 없어서 전전긍긍하는 것은 물론 몇 시간을 대기한 그를 제치고 수행원들을 데리고 나타난 금수저들이 벤츠를 타고 갈 때의 기분이 어떤지 아느냐며 울분을 토했다.

비토리아 세레티 인스타그램

지금의 자리까지 오기 위해 몇 년이 걸렸고, 수 없이 싸워왔다는 세레티. 물론 금수저로 태어난게 그의 잘못은 아니지만 금수저라는 사실을 부인하지 말고 감사히 여기며 살것임을 당부했다. (두 사람 모두 샤넬의 뮤즈이기도)

릴리 로즈 뎁 인스타그램

160cm의 단신임에도 일찌감치 샤넬의 광고모델이 되는 등 어린 시절부터 부모의 덕을 많이 본 것은 사실인 릴리 로즈 뎁. 모델이자 배우로서 활발한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더 아이돌

‘블랙핑크’의 제니와 함께 호흡을 맞춘 HBO 드라마 ‘더 아이돌’의 공개를 앞두고 있는 릴리 로즈 뎁. 영화 ‘가정교사’에서는 정호연과 함께 호흡을 맞춰 한국에서도 인지도가 높아질 예정이다.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1
+1
0
+1
0
+1
0
+1
1

금주 BEST 인기글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