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결혼한 배우 강경준과 장신영 부부. 두 사람은 2013년 JTBC 드라마 ‘가시꽃’에서 상대역으로 만나 5여년여의 오랜 연애 끝에 결혼에 성공했습니다.

장신영 인스타그램

하지만 두 사람의 연애와 결혼까지 가는 길은 결코 순탄치 않았습니다. 바로 장신영은 26세의 어린 나이에 결혼해 낳은 아들이 하나 있었기 때문이죠. 이 사실을 안 강경준의 부모님은 연애를 반대했고요.

강경준 인스타그램

장신영과 결혼할 거면 집을 나가라는 부모님의 말에 집을 나온 강경준. 당장 갈 곳이 없어 회사에서 잠을 자곤 했다는데요. 결국엔 그의 진심이 부모님께 통했고 2017년 뒤늦게 허락을 받게 됩니다.

장신영 인스타그램

두 사람은 이후 SBS ‘동상이몽’을 통해서 결혼을 준비하는 과정을 공개했습니다. 강경준은 장신영의 아들과 친부자처럼 친한 모습이었고, 이를 본 많은이들의 응원이 이어졌지요.

SBS 동상이몽

그렇게 많은이들의 축복 속에 2018년 결혼한 두 사람은 결혼 1년여만에 둘째의 임신 소식과 함께 건강하게 아들을 출산했습니다. 2020년에는 방송을 통해 반가운 둘째의 모습을 공개하기도 했습니다.

JTBC 클리닝 업

장신영은 2019년 드라마 ‘바벨’ 이후 최근 JTBC 드라마 ‘클리닝 업’을 통해서 오랜만에 본업인 배우로 복귀했었는데요. 강경준은 남편이자 두 아들의 아빠로 열심히 외조에 집중하며 지내고 있습니다.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3
+1
7
+1
33
+1
13
+1
10

스타들의 연애 랭킹 뉴스

    1

    댓글을 남겨주세요.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