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

‘소름 돋는다’는 표현은 이럴 때 쓰라고 있는게 아닐까? 지난 해 9월 17일 첫 공개되어 전세계에 어마어마한 파장을 몰고 온 넷플릭스 ‘오징어게임’이 실제 리얼리티쇼로 제작된다.

SNL

공식적인 것은 아니었지만 이미 세계 각국에서 수많은 패러디와 프로그램을 진행한 바 있는 ‘오징어게임’ 올 상반기 넷플릭스는 시즌 2의 제작과 함께 리얼리티 쇼를 만들 것을 예고한 바 있다.

넷플릭스

그리고 ‘오징어게임’이 세상에 세계 각국에서 선보인지 딱 1년만인 지난 9월 17일 넷플릭스 측은 공식 리얼리티 쇼인 ‘오징어 게임: 더 챌린지’의 최종 캐스팅을 공모한다는 공지를 발표했다.

넷플릭스

총 456명의 플레이어가 총 456만 달러(한화 약 63억원)의 상금을 놓고 드라마에서처럼 다양한 도전을 경쟁하는 실제 TV쇼로 해당 프로그램은 영국에서 제작되어 총 10개의 에피소드로 공개될 것이라고 한다.

squidgamecasting.com

최종 오디션 모집 공고에 안내되어 있는 링크를 들어가면 미국, 영국, 그리고 글로벌 캐스팅을 신청하는 별도의 탭들이 있다. 국적이나 성별 등에 상관없이 누구에게나 참여의 기회가 열려있는 것.

넷플릭스

‘오징어게임’의 원조인 우리나라에서도 많은이들이 참가하지 않을까 예상해 본다. 또한 드라마에서처럼 실패한다고 사망하는 일은 없을테니 많은 분들이 참가해 프로그램을 빛내 주시면 좋겠다.

에미상에서 이정재 /황동혁 감독

한편 ‘오징어게임’은 최근 에미상에서 게스트상, 남우주연상, 감독상 등 총 6개 부분에서 수상하는 쾌거를 이루며 지난 1년여간의 여정을 마무리했다. 황동혁 감독은 시즌 2를 제작할지 모르고 주요 캐릭터들을 모두 죽인 것에 사과를 전하기도 했다.

넷플릭스

과연 이 식을 줄 모르는 ‘오징어게임’의 열풍. 리얼리티 쇼와 시즌 2는 또 어떻게 만들어져 이슈몰이를 할 수 있을지, 시즌 2에선 어떤 한국의 고전 게임들이 등장할지 많은이들이 기대하고 있다.

넷플릭스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0
+1
0
+1
0

댓글을 남겨주세요.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