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로 성공하기 전에는 비밀을 지키려고 했지만
스캔들 나기 직전이라 남매란 사실 공개

KBS 현재는 아름다워

지난 9월 중순 종영한 KBS 주말 드라마 ‘현재는 아름다워’에서 여주인공 ‘현미래’ 역할을 맡았던 배우 배다빈. 무려 6남매 중 장녀라고 한다. (위로 오빠 하나)

KBS 현재는 아름다워

뿐만 아니라 유일한 남동생인 호영 역시 아이돌 그룹 ‘베리베리’의 멤버로 활동하고 있는데 두 사람은 원래 성공할 때까지 서로 남매 사이인 것을 비밀로 하기로 했었다고 한다.

베리베리 호영

혹시나 한 사람이 다른 사람에게 피해를 주는 상황이 발생하거나, 마음 아픈 일이 생겨 서로가 미안해하고 걱정하는 상황이 생길까봐 걱정이 됐었기 때문이라고.

한 번은 동생과 커플 교복을 입고 놀이동산에 갔던 배다빈. 동생의 팬들이 알아보곤 자신에게 화를 내는 상황이 되자 그 자리에서 자신이 누나임을 밝혔고, 팬들 역시 그 사실을 비밀로 해주었다고 한다.

배다빈 인스타그램

하지만 배다빈이 임시보호 중이던 강아지 사진을 동생인 호영과 함께 공유하다보니 서로 사귀는게 아니냐는 의혹이 나오다가 결국엔 가족이라는 사실까지 밝혀진 것이라고.

배다빈 인스타그램

여차하면 친남매간에 스캔들이 날뻔했던 상황. 배다빈은 서로를 아끼는게 보였다는 말 같아서 오히려 좋았다고. 비슷한 계통에서 함께 일하다 보니 말하지 않아도 이해해주고 응원해주는 동생이 기특하다고 한다.

배다빈

동생을 보면서 자신도 동생처럼 더 열심히 해야겠다는 힘을 얻기도 한다고 밝힌 배다빈. 차기작으로 디즈니 플러스의 ‘한강’에 출연을 확정지으며 바쁘게 지내고 있는 중이다.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14
+1
43
+1
22
+1
38
+1
39

스타비하인드 랭킹 뉴스

    16

    댓글을 남겨주세요.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