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로 성공하기 전에는 비밀을 지키려고 했지만
스캔들 나기 직전이라 남매란 사실 공개
지난 9월 중순 종영한 KBS 주말 드라마 ‘현재는 아름다워’에서 여주인공 ‘현미래’ 역할을 맡았던 배우 배다빈. 무려 6남매 중 장녀라고 한다. (위로 오빠 하나)
뿐만 아니라 유일한 남동생인 호영 역시 아이돌 그룹 ‘베리베리’의 멤버로 활동하고 있는데 두 사람은 원래 성공할 때까지 서로 남매 사이인 것을 비밀로 하기로 했었다고 한다.
혹시나 한 사람이 다른 사람에게 피해를 주는 상황이 발생하거나, 마음 아픈 일이 생겨 서로가 미안해하고 걱정하는 상황이 생길까봐 걱정이 됐었기 때문이라고.
한 번은 동생과 커플 교복을 입고 놀이동산에 갔던 배다빈. 동생의 팬들이 알아보곤 자신에게 화를 내는 상황이 되자 그 자리에서 자신이 누나임을 밝혔고, 팬들 역시 그 사실을 비밀로 해주었다고 한다.
하지만 배다빈이 임시보호 중이던 강아지 사진을 동생인 호영과 함께 공유하다보니 서로 사귀는게 아니냐는 의혹이 나오다가 결국엔 가족이라는 사실까지 밝혀진 것이라고.
여차하면 친남매간에 스캔들이 날뻔했던 상황. 배다빈은 서로를 아끼는게 보였다는 말 같아서 오히려 좋았다고. 비슷한 계통에서 함께 일하다 보니 말하지 않아도 이해해주고 응원해주는 동생이 기특하다고 한다.
동생을 보면서 자신도 동생처럼 더 열심히 해야겠다는 힘을 얻기도 한다고 밝힌 배다빈. 차기작으로 디즈니 플러스의 ‘한강’에 출연을 확정지으며 바쁘게 지내고 있는 중이다.
누구도 신경쓰지 않았다
염병
아 그랬구나
좋아요
연기력ㄴㄹ
ㅈ
다빈이. 예뻐요
아 그래요?
근데 첨보는 연예인…….
아 펜이 있다고… 둘다 무명 아닌가….
검색해도 이 기사말고 뜨는게 없는데
살던대로 사세요…
다들 왜 그럼?
님들 인생이나 살던대로 사셈
좋은 남매 좋은 영화로 발전되길 바랍니다
안물~안궁금.ㅋㄷ
별 관심없었는데ᆢ망한주말드라마
다들 왜 그럼?
님들 인생이나 살던대로 사셈
별ᆢᆢ