찰리 푸스/도자캣 뮤직비디오에
등장한 한국 화장품 브랜드

찰리 푸스

영화 ‘분노의 질주: 더 세븐’ OST인 ‘See you again’ 등의 곡으로 익숙한 팝가수 찰리 푸스(Charles Puth). 우리나라에서도 2016년과 2018년 두 번의 내한공연을 성황리에 마친 바 있다.

특히나 두 번째 내한공연 직전 날이었던 2018년 11월 6일에는 MGA(MBC 플러스 X 지니뮤직 어워드)에서 BTS와의 멋진 콜라보 무대를 선보여 팬들의 환호를 이끌어내기도 했다.

찰리 푸스 인스타그램

이를 인연으로 찰리 푸스는 지난 10월 7일 정규 3집 ‘Charlie’를 발매했으며, 수록곡인 ‘Left and Right’에서는 BTS의 정국과의 정식 콜라보로 또 한 번 반가움을 샀다.

LOSER M/V

그리고 같은 날 공개된 ‘Loser’ 뮤직비디오. 찰리 푸스는 뮤직비디오에서 1인 2역을 맡아 B급 병맛의 연기를 펼쳤는데 후반부 한국인이라면 뜨악할 수 밖에 없는 장면이 목격되고야 만다…

LOSER M/V

바로 1:1 대결 장면에서 총이 아닌 한국의 화장품인 ‘가히’ 멀티밤이 대놓고 나오기 때문… 하지만 해외 유명 팝스타의 뮤직비디오에 가히가 나온 것이 이번이 처음이 아니라는게 더 놀라운 사실.

Vegas M/V

내가 바로 가히 멀티밤이다!

Maybe You’re The Problem M/V

가히 멀티밤은 지난 6월 도자캣(Doja Cat)의’ Vegas’와 에이바 맥스(AVA MAX)의 ‘Maybe You’re The Problem’의 뮤직비디오에서 먼저 그 모습을 드러낸 바 있다. 굉장히 온전하고 또렷하게 누가 봐도 ‘가히’라는 사실을 알 수 밖에 없게끔.

가히

해당 제품은 김고은을 모델로 기용하며 광고를 통해 알려진 제품으로 광고뿐 아니라 수많은 드라마에 PPL로 등장한 바 있다. 그리고 에이바 맥스, 도자캣, 찰리 푸스보다 먼저 이 제품을 직접 홍보한 톱스타가 있다.

바로 미국의 유명 래퍼 릴 나스X (Lil Nas X). 릴 나스 X는 지난해 새 앨범을 기념하는 토크쇼 ‘The Montero Show’에서 가히를 직접 홍보한 바 있다. 하.하.하😅

인터넷 커뮤니티

최근에는 아카데미 여우조연상을 수상한 윤여정이 광고모델로 활약중이기도 한 가히. 과연 가히의 PPL은 어디까지 진출할 것인지 앞으로의 행보가 기대되지 않을 수가 없다…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0
+1
0
+1
0

스타비하인드 랭킹 뉴스

    댓글을 남겨주세요.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