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카뻘인 박보검 여자친구로
오해받은 적 있는 ‘덕선이 엄마’ 이일화

응답하라 1994

tvN의 인기 드라마인 ‘응답하라’ 전 시리즈에서 엄마 역할을 맡아 찰진 경상도 사투리 연기를 선보인 이일화.

이일화 인스타그램

특히나 ‘응답하라 1988’에서는 소위 ‘아줌마 파마’라고 불리는 빠글빠글한 스타일의 덕선이 엄마 역할을 맡았던 그. 덕분에 어쩔 수 없이 그의 빼어난 미모가 묻히기도 했다.

그래서일까? 이일화는 난데없이 조카뻘인 박보검의 여자친구로 오해받은 사건이 있었다.

박보검

때는 2016년 푸켓으로 포상휴가를 떠난 ‘응8’ 팀. 이일화는 드라마와는 상반되는 포니테일 헤어스타일과 큰 썬그라스와 흰 티셔츠, 핫팬츠 패션을 션보였다.

섹션TV

40대 중반임에도 20대 못지 않은 미모를 자랑한 이일화. 하지만 그를 알아보지 못한 일부 누리꾼들은 그를 ‘박보검의 여자친구’라고 오해하는 사건이 발생하고 마는데…

여배우로서 꾸준한 관리를 이어오며 미모를 유지하고 있는 이일화. 하루에 한 끼만 먹으면서 운동을 꾸준히 하는 것이 그의 비결이라고 밝힌 바 있다.

인스타일

‘응답하라’ 시리즈에 이어 신원호x이우정 콤비의 ‘슬기로운 의사생활’에서는 신현빈이 맡은 ‘장겨울’의 엄마 역할로 특별출연하기도 했던 이일화.

이일화 인스타그램

최근 장현성과 함께 존엄사를 주제로 하는 연극 ‘킬 미 나우’ 원작의 영화 ‘나를 죽여줘’에 출연해 관객들에게 깊은 울림을 전할 예정이다.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1
+1
0
+1
1
+1
1
+1
1

스타비하인드 랭킹 뉴스

    댓글을 남겨주세요.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