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방영된 JTBC 드라마 ‘뷰티 인사이드’. 한 달에 일주일을 타인의 얼굴로 살아가는 톱 여배우 ‘한세계’의 이야기를 다룬 작품으로 인기를 얻었습니다.

문우진 SNS

덕분에 해당 작에서는 주연인 서현진 외에도 여러 배우들이 ‘한세계’를 연기했는데, 특히나 8-9회차에서 ‘한세계’를 연기한 2009년생의 배우 문우진의 훈훈한 외모와 연기가 큰 화제가 되기도 했죠.

뷰티 인사이드

당시 문우진은 10살 밖에 되지 않았지만, 마치 모습만 바뀐 서현진의 모습인 것처럼 귀에 쏙쏙 박히는 대사 전달력과 발성, 안정감 있는 연기력은 물론 똘망똘망한 외모로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 잡았는데요.

문우진 SNS

연상호 감독의 ‘반도’에서는 강동원의 어린 조카 역을 맡아 영화팬들에게도 눈도장을 찍은 문우진이었습니다.

문우진 SNS

2016년부터 배우로 활동을 시작해 그간 작품 속에서 연기한 배우들만 해도 무려 김남길, 이상윤, 박서준, 차은우, 서강준, 김수현 등의 내노라하는 잘생기고 연기 잘하는 배우들인데요.

왕은 사랑한다

특히나 ‘왕은 사랑한다’, ‘도둑놈, 도둑님’, ‘이리와 안아줘’에서는 자신과 마찬가지로 아역배우 출신인 남다름의 아역을 벌써 3번이나 연기한 바 있습니다.

문우진 SNS

남다름 역시 미남배우들의 아역을 도맡아한 적 있는 아역배우 출신으로, 두 사람은 크고 선한 눈망울의 훈훈한 외모는 물론 훌륭한 연기력까지 어쩐지 닮아있어 보는 이들을 미소짓게 만들기도 하는데요.

문우진 SNS

어느덧 15세 중학생이 된 문우진. 최근 새로운 작품 때문인지 밤톨같이 짧아진 반삭 스타일의 모습이 공개되었는데, 아무나 하기 어려운 스타일에도 전혀 굴욕없는 모습으로 감탄을 불러일으키고 있습니다.

문우진 SNS

지금까지 훈훈하게 잘 자라준 모습을 보니 아무래도 ‘마의 16세’는 무난하게 지나갈 것으로 보이는 문우진. 앞으로의 모습을 충분히 기대해보게 합니다.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0
+1
1
+1
1

댓글을 남겨주세요.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