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직까지도 한국을 대표하는 미녀 배우 중 한명으로 꼽히는 김태희. 학창시절부터 소문난 모태 미녀로, 울산 5대 미녀로도 유명한데요.

특히 서울대를 다니던 시절 미모와 지성을 겸비한 미녀로 유명했습니다. 학교에선 이하늬가 보디가드를 해야 움직일 수 있을 정도였다는 일화도 있죠.

그 시절 김태희는 집 문만 열고 나가면 캐스팅 명함을 받을 정도로 연예계로부터 수시로 러브콜을 받았는데요. 하지만 데뷔를 망설이는 결정적인 이유가 있었다고 합니다.

바로 남자친구의 존재였는데요. 배우로 데뷔하면 키스신도 찍어야 할텐데 남자친구가 싫어할까봐 데뷔를 망설일 수 밖에 없었다고 합니다.

결국 광고모델로 연예계 커리어를 시작한 김태희. 영화 ‘선물’에서 이영애의 아역을 연기하며 배우로 데뷔 했는데요.

선물 감독 오기환 출연 이정재, 이영애, 권해효, 이무현, 공형진, 윤진영, 사현진, 이인철, 이문식, 구혜령, 김성겸, 박승태, 맹상훈, 추귀정, 허선행, 이종래, 유태연, 양성윤, 장미나, 김태희, 김지호 평점 8.5

본격적으로 이름을 알린건 ‘천국의 계단’부터였는데, 이 때 여주인공보다 예쁜 악역으로 유명세를 떨쳤습니다.

2012년부터 5년간의 공개 열애를 거쳐 2017년 가수 비와 결혼한 김태희. 이후로 활동이 조금 뜸해지긴 했으나 최근 안중근 의사를 주인공으로 하는 뮤지컬 영화 ‘영웅’에 출연하기도 했는데요.

그런 그녀가 신작 ‘마당이 있는 집’으로 돌아옵니다. 마당에 있는 집에 이사 왔지만 마당에서 나는 정체 불명의 냄새 때문에 벌어지는 미스테리를 다루는 스릴러물인데요.

‘더 글로리’를 통해 글로벌 스타로 거듭난 ‘박연진’ 임지연과 함께 호흡을 맞출 예정인데요. 로맨스 장인인 김태희의 미스터리 스릴러 연기변신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0
+1
0
+1
0

스타비하인드 랭킹 뉴스

    댓글을 남겨주세요.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