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난 3월 배우 현빈과 손예진의 결혼식에서 부케를 받은 사실이 알려짐과 동시에 10살 연하의 가수 케빈 오와 열애사실을 공개한 공효진.

지난 17일 공효진의 소속사는 오는 10월 공효진과 케빈 오가 양가 친지들만 모신 자리에서 오는 10월 비공개 결혼식을 올릴 것이라는 사실을 공개했다.

이에 많은이들의 축하를 받고있는 공효진. 하지만 공효진은 방송을 통해서 다른 남자 연예인에게 대놓고 사심을 드러냈던 바 있다.

지난 해 KBS ‘오늘도 무해하게’에 출연했던 공효진. 게스트로 찾아왔던 ‘최준(김해준)’에게 사심을 숨기지 않고 적극적으로 어필하는 모습으로 놀라움을 자아낸 바 있다.

최준을 발견 후 해맑게 뛰어가 다짜고짜 포옹을 하더니, 사적으로 만나자며 윙크를 날리는 등 적극적인 모습으로 어필해 오히려 최준을 당황하게 만든 공효진.

방송을 본 그의 아버지가 “너 진짜로 최준한테 관심있는거냐?”라고 물었을 정도였다고ㅋ 공효진은 실제로 방송 후에 최준에게 따로 연락받은 적이 없다며 아쉬워하기도 했다.

평소에 네비게이션 음성을 최준으로 해둘 정도로 최준의 팬이라는 공효진. 팬심은 팬심이고 진정한 사랑은 따로 있었던 걸로ㅋ

공효진은 예비신랑인 케빈 오를 배려해 그가 나고 자란 뉴욕에서 결혼식을 할 것이라고 한다. 모쪼록 행복한 결혼생활 되시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