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OMG

유명 래퍼 로꼬가 9월 13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결혼을 발표했다. 그와 결혼을 약속한 연인은 어린 시절부터 같은 동네에서 자란 동갑내기 친구라고.

전역 직후 그 친구와 만나면서 왜인지 모르게 같이 보내는 시간이 설레기만 했고, 금세 연인이 되었다며 자연스레 평생을 약속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화사 인스타그램

과거 로꼬는 여러 방송을 통해서 ‘마마무’의 화사가 이상형이며 가장 만나보고 싶은 연예인이라고 밝힌 바 있다. 심지어 ‘제 목소리가 필요하면 언제든 연락 달라’며 귀엽게 어필하기도.

KBS 건반 위의 하이에나

2018년 KBS ‘건반 위의 하이에나’로 꿈에 그리던 화사와 만난 로꼬. 뭘 좋아하냐는 화사의 질문에 “나는 화사”라고 답할 만큼 적극적인 모습은 물론, 프로그램이 진행되는 내내 화사에게 다정한 모습을 보여 ‘진짜 좋아하는 것 아니냐”는 의심을 사기도.

로꼬 인스타그램

같은 해 ‘주지마’를 발매한 두 사람. 덕분에 열애설이 불거지기도 했지만 여전히 서로의 음악을 존중해주는 사이좋은 동료로 올 7월 4년만의 두 번째 콜라보 음원 ‘Somebody’를 발매해 음원차트 1위를 달성하기도 했다.

로꼬는 자신의 아내가 될 주인공이 바로 그동안 자신의 노래 가사에서 자주 언급했던 ‘소이라떼’의 그녀라고 고백했으며, 앞으로도 다양한 공연과 음악으로 자주 만날 것을 약속했다.

로꼬 인스타그램

2012년 첫 방영되어 현재까지도 이어지고 있는 ‘쇼미더머니’ 시즌 1의 우승자로 이름을 알린 후 활발한 활동으로 큰 사랑 받아온 로꼬. 데뷔 10주년을 맞이한 뜻깊은 해에 결혼 소식 역시 전했다. 앞으로도 좋은 음악으로 널리 행복을 퍼뜨려주시길.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1
+1
1
+1
3

스타들의 연애 랭킹 뉴스

    2

    댓글을 남겨주세요.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