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보급 연기력의 배우 부부
진선규-박보경

DC 코믹스에서 큰 인기를 끄는 악당 조커와 할리퀸 커플. 이 두 캐릭터는 가상의 커플이지만 실제 부부이면서 빌런 연기를 기가 막히게 하는 한국의 배우 부부가 있다. 바로 배우 진선규와 박보경 부부.

공조 2: 인터내셔날

진선규는 최근 ‘공조 2: 인터내셔날’에서 빌런 ‘장명준’을 연기했으며, 박보경 역시 최근 드라마 ‘작은 아씨들’에서 ‘고수임’ 역을 맡아 어마무시한 악역 연기를 선보였다.

작은 아씨들

한예종 선후배 지간인 두 사람은 극단 ‘간다’에서 함께 연기를 하며 부부사이로 발전하게 되었고, 긴 무명 시절에도 서로를 의지하는 동료이자 가족으로 끈끈한 정을 이어왔다.

로망

진선규는 2017년 개봉작인 ‘특별시민’에서 아내 캐릭터가 필요하자 전화 한 통으로 실제 아내인 박보경의 출연을 성사시켰으며, 2019년 ‘영화 ‘로망’에서 두 사람은 주연을 맡은 이순재와 정영숙의 젊은 시절을 맡으며 또 한 번 부부 연기를 펼친 바 있다.

로망감독이창근출연이순재, 정영숙, 조한철, 배해선, 이예원, 여무영, 김기천, 조아인, 안지혜평점8.6

같은 해인 2017년 긴 무명 끝에 청룡영화상에서 ‘범죄도시’로 남우조연상을 수상한 진선규. 아내인 박보경 역시 배우라는 사실을 공개한 바 있다.

지금 헤어지는 중입니다

아무래도 진선규보다는 대중적으로 덜 알려졌지만 박보경 역시 다양한 영화와 작품에서 그 모습을 드러낸 바 있으며, 진선규는 아내가 ‘자신보다 더 연기를 잘한다’며 칭찬한 바 있다.

작은 아씨들

그리고 박보경은 남편의 말을 입증하듯 ‘작은 아씨들’에서 본인의 목적을 위해서라면 손에 피를 묻히는 것도 불사하는 잔인한 비서실장 ‘고수임’ 역할을 맡아 카리스마 넘치는 연기를 선보여 극찬을 받았다.

스타일러

국보급 연기력을 보유한 이 배우 부부. 진선규는 곧 공개될 티빙 ‘몸값’에서 또 한 번 악역 연기를 펼칠 예정이며, 박보경은 디즈니 플러스 ‘무빙’에 출연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진선규 인스타그램

스크린과 안방극장을 넘나들며 활발한 활동을 하며 믿고 보는 주연배우로 거듭난 진선규. 아내인 박보경 역시 앞으로 더 많은 작품에서 볼 수 있지 않을까 큰 기대가 된다.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2
+1
0
+1
0
+1
0

스타들의 연애 랭킹 뉴스

    댓글을 남겨주세요.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