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 오브 스틸

최근 영화팬이라면 누구나 깜짝 놀랄만한 소식이 전해졌다. DC 확장 유니버스(DCEU)에서 ‘슈퍼맨’을 연기한 헨리 카빌이 마블 스튜디오와 계약을 맺었다는 것.

배트맨 대 슈퍼맨: 저스티스의 시작

이 소식은 지난 2일 기자 에밋 케네디가 트위터에 공개하며 알려졌다. 헨리 카빌은 ‘맨 오브 스틸’을 시작으로 ‘배트맨 대 슈퍼맨: 저스티스의 시작, 저스티스 리그’ 총 3편의 작품에서 슈퍼맨을 연기했다.

존 보예가 / 조디 코머

이번 MCU 페이즈 5를 위해 마블 스튜디오와 계약을 맺은 배우는 헨리 카빌 뿐 아니다. ‘스타워즈’ 시리즈와 ‘퍼시픽 림 2’로 우리에게도 익숙한 존 보예가와 드라마 ‘킬링 이브’의 조디 코머.

덴젤 워싱턴 / 데이지 에드가 존스

이름만 대도 아는 덴젤 워싱턴을 비롯 영국 출신의 떠오르는 신예 데이지 에드가 존스. 그리고 ‘브레이킹 배드’의 ‘구스타보’ 역할로 유명한 지안카를로 에스포시토 역시 포함됐다.

지안카를로 에스포시토 / 존 크래신스키

그리고 가장 반가운 인물은 바로 존 크래신스키. 존 크래신스키는 올 해 개봉했던 ‘닥터 스트레인지: 대혼돈의 멀티버스’에서 ‘미스터 판타스틱’을 연기했으니 앞으로도 같은 캐릭터를 연기하지 않을까 기대를 사고 있다.

해외 커뮤니티

카더라에 의하면 헨리 카빌이 MCU에서 맡을 캐릭터는 빌런인 ‘하이페리온’ 또는 ‘캡틴 브리튼’이 될 것이라고 하는데 특히나 ‘하이페리온’은 마블에서 ‘슈퍼맨’을 대놓고 돌려까기한 캐릭터라는데 큰 의미가 있다. 에이 설마…

헨리 카빌은 2018년 한 매체에 의해 DCEU에서 하차했다는 루머가 돌자 아니라고 완강하게 밝힌 바 있으며 2019년에만 해도 포기하지 않았다며 배역에 대한 강한 의지를 드러낸 바 있다.

맨 오브 스틸

하지만 그가 MCU로 넘어오게 된다면 아무래도 그가 연기하는 ‘슈퍼맨’의 모습을 보는 것은 더 이상 어려울듯 하다. 아직까지 공식적인 정보가 공개된 것은 아니니 조금 더 기다려 보도록 하자.

저스티스 리그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0
+1
0
+1
0

랭킹 뉴스

실시간 급상승 뉴스 베스트 클릭

금주 BEST 인기글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