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 금수저

지난 해 11월 군복무를 마치고 전역한 그룹 ‘비투비’의 막내온탑 육성재가 전역 후 첫 복귀작으로 MBC 드라마 ‘금수저’로 돌아온다.

MBC 금수저

그가 맡은 주인공 ‘이승찬’은 한 대 맞을 때마다 만 원씩 준다는 제안도 거절하지 않을 정도로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흙수저 캐릭터.

MBC 금수저

‘이승찬’은 편의점과 택배 알바를 해가며 번 돈으로 인터넷 강의를 들으며 열심히 흙수저를 벗어나려고 발버둥치다 부모를 바꿀 수 있는 신비한 금수저를 얻게 된다.

육성재 인스타그램

드라마 제목도 소재도 다소 특이한 것이 사실이지만, 또 한 가지 재밌는 사실은 실제로 육성재는 연예계 소문난 금수저 출신이라는 점.

SBS 미운 우리 새끼

육성재의 아버지는 연 매출 150억 이상의 IT 회사를 운영하고 있으며 그의 외할아버지는 우리나라 최초로 비단잉어를 수입, 외할머니는 5천평 가량의 낚시터를 운영하고 계신다고. 금수저 출신인 것만큼 우월한 부모님 비주얼도 큰 화제가 되기도 했다.

tvN 도깨비

육성재는 ‘응답하라 1994, 아홉수 소년’에 이어 ‘학교 2015, 마을-아치아라의 비밀’ 등에 출연해 빼어난 연기력을 선보인데 이어, 2016년 ‘도깨비’에서 ‘김신(공유)’의 철없는 금수저 조카 ‘유덕화’이자 창조신을 연기해 시청자들을 사로잡은바 있다.

육성재 인스타그램

제대 후 복귀작에서 처음으로 진 주연 캐릭터를 맡아 극을 이끌게 된 육성재. 그동안 여러 작품에서 보여주었던 탄탄한 연기력을 이번에도 가감 없이 펼치기를 기대해 본다.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6
+1
7
+1
1
+1
4
+1
1

랭킹 뉴스

실시간 급상승 뉴스 베스트 클릭

금주 BEST 인기글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