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 첫사랑 수지 유튜브 채널
공개 하루만에 구독자수 11만명 돌파

수지 인스타그램

역시 수지다. 지난 10월 4일 자신의 개인 유튜브 채널을 개설하고 첫 영상을 공개한지 하루만에 구독자 수 11만명을 넘기며 실버버튼 획득을 확정했다.

수지 인스타그램

수지는 유튜브 채널을 공개하기 전인 지난 9월 28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유튜브 채널명 뭐가 좋을까?”라는 멘트와 함께 사진을 공개해 유튜브 채널을 개시할 것임을 넌지시 예고했다.

수지 인스타그램

이에 동료 연예인인 선미는 ‘수지타산’, 이동휘는 ‘수지맞지’. 배우 정하준은 ‘수지큐’라는 댓글을 달며 팬들의 호응을 이끌어냈다ㅋ (개인적으로 ‘수지큐’ 한 표요☝)

수지 유튜브 채널

결국 수지는 ‘suzy’라는 심플한 이름으로 3분 남짓의 여행 브이로그를 공개했고, 초반 기차 안에서는 스웨덴의 말뫼를 간다며 조심스레 속삭이는 모습을 보였다.

수지 유튜브 채널

영상 속에서 여전한 미모를 자랑한 수지는 기차에서 내리자 신나는 모습으로 머리를 흔들며 요즘 매우 신나있는 상황임을 밝혔다.

수지 유튜브 채널

그리고 수지는 첫 영상을 공개한지 하루 뒤인 5일, 스웨덴에서의 모습을 담은 신곡 ‘cape’의 티저 영상을 공개하며 오는 6일 신곡이 발매됨을 예고했다. 과연 수지는 앞으로 개인채널을 통해 또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쿠팡플레이 안나

올 상반기 쿠팡 플레이 ‘안나’에서 연기변신에 성공한 수지는 영화 ‘원더랜드’ 개봉을 앞두고 있으며, 내년에 공개될 넷플릭스 ‘이두나’로 다시 작품에 복귀할 예정이다.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1
+1
5
+1
1
+1
11
+1
1

랭킹 뉴스

실시간 급상승 뉴스 베스트 클릭

금주 BEST 인기글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