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 아나운서 임현주
영국 출신 작가 다니엘 튜더와 결혼 소식

임현주 인스타그램

MBC의 아나운서 임현주가 10월 13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결혼을 발표했다. 그의 피앙세는 바로 영국 출신의 작가 겸 저널리스트인 다니엘 튜더.

다니엘 튜더

영국 맨체스터 출신의 다니엘 튜더는 영국 옥스퍼드대학에서 정치학과 경제학/철학을 전공했고 2002년 첫 한국 땅을 밟았으며, 이후 맨체스터 대학원 MBA 과정을 마친 뒤 다시 한국으로 돌아와 언론인 겸 작가로 활동해 왔다.

문제적 남자

‘익숙한 절망 불편한 희망’, ‘조선자본주의공화국’ 등의 책을 발간하기도 했던 그는 지난 2012년 ‘한국 맥주가 대동강 맥주보다 맛없다’라는 제목의 칼럼으로 큰 화제를 일으킨 바 있다. (수제 맥주 전문점 ‘더부스 브루잉’ 설립자기도 함)

임현주 인스타그램

임현주는 본래 사랑에 빠지면 모든 순간이 기적 같다며 두 사람의 만남 역시 우연의 연속이었으며, 자신이 다니엘의 책을 읽었고 결과적으로 그 책이 두 사람을 연결시켜 주었다고 밝혔다.

임현주 인스타그램

또한 기자와 아나운서로 일해 오며 글을 쓴다는 공통점도, 도전을 하는 것도, 다양한 경험에 대한 호기심 또한 많다고 밝힌 임현주. 다니엘을 통해 자신의 세계가 넒어지는 것을 느꼈다고.

임현주 인스타그램

무엇보다 늘 상대방을 배려해주는 다니엘에게 많이 배운다고 밝힌 임현주는 바쁜 나날 속에 행복하게 결혼을 준비 중에 있으며, 축복과 따뜻한 마음을 더해주시면 기쁘고 행복할 것이라며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MBC

서울대 산업공학과 출신의 임현주는 2013년 MBC 공채 아나운서로 입사해 지상파 여성 앵커 최초로 안경을 쓰고 뉴스를 진행한데 이어 2020년 MBC ‘시리즈M’을 통해 노브라 챌린지를 시도하는 등 진취적인 행보로 화제를 일으키기도 했다.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0
+1
1
+1
1

랭킹 뉴스

실시간 급상승 뉴스 베스트 클릭

금주 BEST 인기글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