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미 인스타그램

2013년 ’24시간이 모자라’로 첫 솔로 활동을 시작한 선미. 파격적이라고 할만큼 기존에 볼 수 없었던 짧은 헤어스타일과 핫팬츠 패션을 선보여 화제가 되었다.

결코 쉽지 않은 패션임에도 굴욕없이 소화해낸 선미. 길고 늘씬한 다리 덕분에 퍼포먼스가 더 돋보이는 효과를 낳았다. 이때 컨셉은 말 그대로 신의 한 수.

주간 아이돌

유독 긴 다리로 유명한 선미. 2017년 ‘주간아이돌’에 출연해 다리길이를 재 본 결과 발바닥부터 골반까지의 길이가 무려 110cm인 것으로 밝혀져 놀라움을 자아냈다.

아는 형님

같은 해 겨울 ‘아는 형님’에 출연한 선미. 해당 사실을 밝히며 키 170cm의 모델 장윤주와 나란히 서보였는데 두 사람의 골반 높이가 크게 다르지 않은 것을 확인할 수 있었다.

선미 인스타그램

다리 길이만 몸의 3분의 2를 차지한다는 사실에 논란이 생기기도 했던 선미. 이듬해 ‘섹션TV 연예통신’에서 맨발로 다시 측정했고, 그 결과는 기존보다 5cm 모자란 105cm로 최종 인증했다.

선미 인스타그램

뭐가 됐든 키가 166cm인데 다리 길이가 1m가 넘는다는 사실은 부러움을 자아낼 수 밖에. 최근 9kg을 증량한 선미는 볼륨감있는 몸매로 변신해 또 한 번 화제를 일으키기도 했다.

선미 인스타그램

그동안 파격적인 퍼포먼스와 무대 장악력을 선보여 온 선미는 지난 여름 새 싱글 ‘열이 올라요’ 발매와 함께 팬미팅을 개최해 팬들을 만났다.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0
+1
0
+1
0

랭킹 뉴스

실시간 급상승 뉴스 베스트 클릭

금주 BEST 인기글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