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올빼미’로 다시 스크린 찾은 류준열
과거 사진전 참석한 이동휘 논란 언급

올빼미

오는 23일 ‘올빼미’ 개봉을 앞두고 있는 류준열, 영화 홍보차 작품에 함께 출연한 김성철, 조윤서와 함께 라디오 ‘두시탈출 컬투쇼’에 출연해 여러 이야기를 나눴다.

현대카드/류준열 인스타그램

평소 사진을 잘 찍기로 유명한 류준열. 지난 2020년 미국 여행 중 촬영한 사진을 모은 개인 사진전을 개최한 바 있으며, 오는 11월 말까지 미술관에서 또 전시한다고 밝혔다.

류준열 인스타그램

이에 절친인 이동휘를 초대했냐는 질문을 받은 그는 “초대했는데 저번에 안타까운 일이 있어 함께하지 못했다”는 너스레로 과거 자신의 사진전을 방문해 화제가 된 이동휘를 언급했다.

엑소 수호, 류준열, 이동휘, 이현욱, 이제훈/이현욱 인스타그램

문제의 그 사진…

여러모로 화제가 된 이 사진의 포인트 3가지

1) 홍상수 감독으로 착각 불러일으키는 센터의 이동휘
2) 사진전의 주인공은 이동휘가 아니고 류준열임
3) 마치 꽃을 들고있는 듯하지만 맨 손인 이동휘

이동휘 인스타그램

단 하나의 사진으로 세가지 착시를 일으킨 이동휘는 순식간의 논란의 중심에 서며 그 주 인터넷 커뮤니티를 뜨겁게 달궜다. 이동휘는 이후 방송을 통해 본의 아니게 민폐를 끼쳐 미안하다며 부끄러워하기도 했다.

올빼미

한편 류준열이 주연을 맡은 ‘올빼미’는 밤에만 희미하게 보이는 주맹증을 앓고 있는 맹인 침술사 경수(류준열)이 소현세자(김성철)의 죽음을 유일하게 목격한 후 진실을 밝히기 위해 벌이는 하룻밤의 사투를 그리고 있다.

올빼미
올빼미

함께 출연한 조윤서는 소현세자의 세자빈인 강빈 역할을 맡았으며, 유해진이 데뷔 후 처음으로 임금 역할인 인조를 연기해 또다른 화제와 기대를 모으고 있다. 11월 23일 개봉.

올빼미감독안태진출연류준열, 유해진, 최무성, 조성하, 박명훈, 김성철, 안은진, 조윤서평점8.9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0
+1
0
+1
2

랭킹 뉴스

실시간 급상승 뉴스 베스트 클릭

금주 BEST 인기글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