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와일라잇’ 시리즈를 통해 전세계 소녀팬들의 마음을 훔친 영국배우 로버트 패틴슨. 인터넷에는 그와 관련된 재밌는 사진이 있습니다.

트와일라잇

바로 한 여성팬이 자신에게 셀카를 요청하자 기꺼이 환한 미소로 응하던 그의 표정이 실시간으로 정색하는 모습인데요.

인터넷 커뮤니티
인터넷 커뮤니티

대체 무슨 일이었길래 표정이 급하게 식은 것인지…는 바로 그 사진의 결과물을 보면 이해할 수 있습니다.

바로 단순한 사진이었던 것이 아니라 동물 모양의 얼굴로 합성해주는 어플이었던 것이죠… 덕분에 전세계 많은 팬들에게 큰웃음과 함께 확실한 팬서비스를 선사한 그였습니다.

더 배트맨

‘더 배트맨’이 망하면 포르노 찍을 것

로버트 패틴슨은 지난해 개봉한 ‘더 배트맨’에서 새로운 브루스 웨인-배트맨을 연기, 엄청나게 벌크업한 모습으로 큰 화제를 일으켰는데요. 혹시나 영화가 망하면 포르노 영화에 출연할 것이라는 발언으로 많은 팬들을 기대하게 만들기도 했습니다.

더 배트맨

덕분에 영화가 망하길 바라는 팬들이 많이 있었지만 기대와는 달리(?) 영화는 흥행에 성공하게 되었습니다. 물론, 흥행하면 흥행을 축하하는 의미로도 찍을 수 있다곤 했지만…

미키 17

그런 그가 차기작으로 선택한 작품은 바로 봉준호 감독의 신작 ‘미키 17’입니다. 복제인간을 소재로 한 소설 ‘미키 7’을 원작으로 하는데요. 주인공인 ‘미키’를 연기한 로버트 패틴슨 외에도 틸다 스윈튼, 마크 러팔로, 토니 콜렛, 나오미 아키 등의 배우들이 출연합니다.

‘봉테일’ 봉준호 감독과 믿고보는 쟁쟁한 할리우드 스타들이 대거 참여해 큰 기대를 모으고 있는 ‘미키 17’. 지난 12월 초 첫 트레일러를 공개, 2024년 3월 29일 개봉을 확정했음을 알렸습니다.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0
+1
0
+1
0

금주 BEST 인기글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