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은빈 인스타그램

지난 8월 인기리에 종영한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에서 ‘우영우’의 아버지 ‘우광호’ 역할을 맡은 배우 전배수가 작품 속에서 호흡을 맞춘 박은빈을 칭찬했다.

박은빈 인스타그램

전배수는 박은빈이 오미크론이 확산할 때 코로나19에 걸려 촬영에 지장이 있을까봐 8개월 동안 식사도 차에서 혼자 따로 할 정도로 자기 관리가 철저한 배우라고 평했다.

박은빈 인스타그램

또한 박은빈이 캐릭터에 몰입하기 위해서 휴식 시간에도 줄곧 집중하는 프로다운 모습을  보였고, 오랜 연기 경력을 가졌음에도 성실하고 요령을 피우지 않았다며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강기영 인스타그램

‘우영우’의 멘토 ‘정명석’ 변호사를 연기한 강기영 역시 촬영장에선 오히려 박은빈이 ‘정명석’이 되어 배우들의 멘토가 되어주었다며 ‘나이는 어리지만 훌륭한 배우, ‘나무보다 숲을 보는 배우’라고 칭찬했다. 자신에겐 ‘서브 엄마’와 같았다고.

내 귀에 캔디 2

실제로 RH- 혈액형인 박은빈은 혹시나 작품에 폐를 끼치고 싶지 않아 공백기나 휴가철에도 스키장과 수영장 등 사고가 날 수 있는 곳은 피해 왔으며, 현재까지 유일한 일탈이 혼자 노래방에 간 것이라고 밝혀 놀라움을 자아낸 바 있다.

박은빈 인스타그램

올 한 해 ‘우영우 신드롬’을 불러 일으킨 박은빈은 현재 작품 종료 후 휴식 중에 있으며, 오는 10월 5일 ‘유 퀴즈 온더 블럭’에 출연하는 것이 알려져 또 한 번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2
+1
2
+1
8
+1
5
+1
1

랭킹 뉴스

실시간 급상승 뉴스 베스트 클릭

금주 BEST 인기글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