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랜스젠더 유튜버 풍자, 아버지에게
집과 외제차 선물할 정도로 큰 인기

풍자 인스타그램

유튜브 채널 ‘풍자테레비’를 진행, 78만 명이 넘는 구독자를 보유한 트랜스젠더 유튜버 풍자. 솔직함과 맛깔나는 입담으로 많은 이들의 관심과 사랑을 받고있는 그는 유튜브를 넘어 케이블, 공중파까지 활동 영역을 넓히고 있다.

신발벗고 돌싱포맨

최근 IHQ 예능 프로그램 ‘돈쭐내러 왔습니다2’에 출연한 풍자. 스케줄이 연말까지 꽉 차있을 정도로 바쁜 근황을 공개했다.

돈쭐내러 왔습니다

워낙 바쁘다 보니 돈 쓸 시간도 없어서 아버지에게 집과 외제차를 선물했다는 그. 자신이 나오는 방송은 꼴 보기 싫어하는 아버지가 선물은 기분 좋게 받으셨다고 너스레를 떨기도.

성장인

방송에서 늘 솔직하고 유쾌한 모습을 보이고 있는 풍자. 아버지에게 커밍아웃을 총 3 차례 했다고 한다. 처음엔 대수롭게 생각지 않던 아버지가 두 번째 커밍아웃 당시에는 아들이 ‘병’이 생겼다고 생각해 많이 우셨다고.

풍자 인스타그램

어머니가 일찍 돌아가신 탓에 어려서부터 동생들을 챙겨야했던 풍자에게 ‘병’이 생긴 것이라고 생각했다는 그의 아버지. 그를 ‘고쳐주마’라고 했지만, 세 번째에는 칼을 두고 대치할 정도로 심각한 상황이었다고 한다.

풍자 인스타그램

성별적합수술을 받은 이후 아버지를 찾아간 풍자. 그를 전혀 이해하지 못한 아버지와 6시간 이상 대화했으며 아버지가 원한다면 “평생 남자를 연기하며 살겠다, 하지만 그것은 내가 아닌 아빠를 위한 삶”이라 설명했다고.

오은영의 금쪽 상담소

아버지가 잠시 자리를 비운 사이 몰래 도망쳐 나와 10년이 넘는 시간을 가족들과 연락을 끊고 지냈었다는 풍자. 수술을 받았기 때문에 법적으로 충분히 여성이 될 수 있지만 여전히 주민번호 뒷자리가 1로 시작한다고 한다.

풍자 인스타그램

지금은 가족들과 연락하고 지내고 있지만, 아버지에게 딸로서 완전히 받아들여진 뒤 정정신청을 하고 싶다는 풍자. 그 누구보다 가족으로부터 자신의 정체성을 인정받고 싶은 그 마음, 부디 아버지와 가족들도 오롯하게 받아들이는 날이 곧 오길!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5
+1
7
+1
21
+1
41
+1
28

랭킹 뉴스

실시간 급상승 뉴스 베스트 클릭

금주 BEST 인기글

8 전체 댓글

  1. 힘든시간 잘 견뎌주고 살아 남아줘서 고맙습니다. 그렇게 했기에 오늘같은 날도 누릴수 있게된거 아닐까요. 가족모두 즐겁고 행복한 일들만 가득했으면 좋겠습니다. 그동안 마음고생, 경제적으로도 힘들었던거 같은데 지금의 삶에서 감사하는 마음만은 잃지 마시구요. 그래야 잘됨이 오래갈거 같아요.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