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이후 활동 뜸한 예진아씨 박예진
2020년 드라마에 같이 출연한 신하균에게 설렜다고 밝혀

여고괴담 두번쨰 이야기

‘여고괴담 두번째 이야기’로 배우 데뷔후 연기와 예능을 오가며 종횡무진 활약했던 배우 박예진.

패밀리가 떴다

‘엑스맨’, ‘쟁반노래방’ 등에서 활약하더니 ‘패밀리가 떴다’를 통해 요리면 요리, 힘이면 힘 뭐 하나 빠지는게 없는 모습을 선보여 ‘달콤살벌 예진아씨’라는 별명을 얻었습니다.

선덕여왕

이후에 진지한 연기를 할 때도 시청자들이 ‘패떴’의 이미지가 떠올라 몰입이 안된다고 했을 정도. 하지만 탄탄한 연기력으로 편견을 이겨내고 연기 실력으로 인정 받았는데요.

박희순 SNS

2015년 11살 연상의 동료 배우 박희순과 5년 열애 끝에 조용히 혼인신고를 마친 박예진. 어쩐지 이후 결혼 후 박예진의 활동 소식은 점점 뜸해졌습니다.

나의나라/사람엔터테인먼트

2019년이 돼서야 결혼 후 처음으로 사극 ‘나의 나라’를 통해 오랜만에 얼굴을 비춘 박예진. 이듬해 영화 ‘조제’와 드라마 ‘영혼수선공’에 출연해 컴백을 알렸는데요.

영혼수선공

‘영혼수선공’에서는 같은 정신과 의사이면서 신하균을 짝사랑하는 지영원 역을 맡았는데, 드라마가 끝난 후 한 인터뷰에서 “실제로 신하균을 향해 설레였다”고 말해 여전한 예능감을 자랑했습니다.

연중

실제로는 사랑꾼 박희순과 알콩달콩 결혼생활을 이어나가고 있는 박예진. 박희순은 자신이 잘못해도 박예진이 잘못해도, 모두 자신의 잘못이라며 반성한다고 하는데요. 두 사람의 사랑 쭉 변함없길 응원합니다.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3
+1
7
+1
3
+1
10
+1
7

랭킹 뉴스

실시간 급상승 뉴스 베스트 클릭

금주 BEST 인기글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